아르밍 인하우스 두피케어, 아르밍 이야기 확인하기 [바로가기]

장바구니

배송비 무료 최종 결제 금액 0원
자주묻는 질문

도움이 필요하신가요 ?

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주문과 동시에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.

  • ID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가입한 이메일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주세요.
    ID/비밀번호 분실 시 마이페이지에서 가입한 이메일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주세요.
    재설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타인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하는 경우 법적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이미 가입된 이메일주소라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이미 가입된 이메일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 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가입시 회원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.

   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,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  이름/이메일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수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이름/이메일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 및 배송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이름/이메일을 꼭 확인해주세요.
    타인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하는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마이페이지 내 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    회원정보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내 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    정보가 변경된 경우 꼭 회원정보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를 눌러주세요.
  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내에 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.
    문제가 있는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  • 리뷰작성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구매하신 제품 페이지 하단에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    리뷰 정책상 욕설이나 도배글 등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